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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시간 관리의 열쇠는 계획 세우기: 목록 작성과 도구 사용
2. 멀티태스킹은 비효율적이다
3. 우선 순위를 정하라
4. 목표와 데드라인을 정하라
SMART 한,
- Specific : 구체적인
- Measurable : 측정할 수 있는
- Action-focused : 행동 중심적인
- Realistic : 현실적인
-Time-Specific: 명확한 데드라인을 정해 놓은
목표 관리가 필요
5. 가진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라
6. 시간이 어떻게 활용되는지를 모니터링하라
- 아이폰용
에이타임로거(aTimeLogger)
이터니티 타임 로그 라이트(Eternity Time Log Lite)
아이타임싯 라이트(iTimeSheet Lite)
- 안드로이드용
안드로이드 타임 카드 프리(Android Time Card Free)
타임 레코딩(Time Recording)
타임캐쳐(TimeCatcher)
-PC 및 맥(Mac) 용
구글 캘린더(Google Calendars)
토글(Toggl)
하비스트(Harvest)
틱(Tick)
7. 미루지 말라
8. 스스로를 충전하라
9. 장애물들을 치워라
10. 책임을 위임하라
원문 보기 : http://www.cio.com/article/716156/10_Time_Management_Tips_for_IT_Professional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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